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인 이하 법인을 위한 스팬딧 평생 무료 프로모션

스팬딧 스토리

by 스팬딧 관리자 2023. 8. 2. 12:40

본문

스팬딧무료, 스팬딧구독료, 스팬딧프로모션, 스팬딧법인카드, 구독료평생무료, 기업비용절감, 스타트업지원, 중소기업지원

 

💡 스팬딧이 20인 이하 법인을 위한 평생 무료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스팬딧 라이트닝⚡️ 프로모션

경기 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비용은 줄이고 효율을 높이는 일이 예전에 비해 한층 중요해졌습니다.

많은 기업이 비용 절감을 하기 위해 노력 중이지만, 비용 효율화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빠르게 성장해야 하는 스타트업, 그리고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은 회사들은 이미 최소 비용으로 기업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아 그 이상 비용을 줄이는 일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스팬딧은 2022년 2배의 매출 성장을 이루어 내었지만, 더 높은 도약을 위해서는 보다 많은 고객사와 더불어 나아가는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팬딧의 최대 강점은 기업 지출 및 비용 관리에 있고, 바로 이 점이 비용 절감이 필요한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주 작은 부분이지만, 비용 절감이 필요한 기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고 함께 성장하고 싶어 스팬딧을 평생 무료로 제공하는 스팬딧 라이트닝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스팬딧 라이트닝⚡️ 프로모션!

⚡️스팬딧 라이트닝⚡️ 프로모션은 꼭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만을 모아 알차디 알찬 LITE 요금제를, 번개(Lightning)처럼 짧지만 강렬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20인 이하 법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2023년 9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내부 검토를 거쳐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스팬딧무료, 스팬딧구독료, 스팬딧프로모션, 스팬딧법인카드, 구독료평생무료, 기업비용절감, 스타트업지원, 중소기업지원

 

스팬딧 구독료는 "어쩌면 영원히 0원"으로 프로모션 유의 사항만 잘 지켜진다면, 평생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기업은 불경기라고 돈을 아예 안 쓸 수는 없습니다.

쓰는 돈을 줄이더라도 무턱대고 아무거나 줄이면 예상치 못했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스팬딧은 기업의 건강한 지출 및 비용 관리를 위해 존재하고, 법인카드와 소프트웨어로 재무회계팀이 일하는 방식을 혁신합니다.

영수증 처리부터 전표 입력, 법인카드까지 기업 지출 및 비용 관리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20인 이하 법인을 위해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경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스팬딧무료, 스팬딧구독료, 스팬딧프로모션, 스팬딧법인카드, 구독료평생무료, 기업비용절감, 스타트업지원, 중소기업지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