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객사 인터뷰 - 브랜디 이지연 주임님

고객사 인터뷰

by 스팬딧 2021. 10. 20. 15:22

본문

 

 

 

스팬딧 담당 매니저님이 스팬딧 사용 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안을 늘 말씀해 주셔서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비용 관리를 하는 중 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많은 기능을 천천히 익히면서 회사에 알맞게 커스텀 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 :)

 

 


 

 

기업소개

안녕하세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커머스 플랫폼 브랜디입니다.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즐거운 마켓 플레이스를 만들어 가는 중이며, 여성 패션과 모바일 커머스 분야의 인프라를 구축해 창업자의 고민을 함께 다루고 해결하는 기업입니다.

 

 

 

기존 비용 관리 프로세스의 문제점과 고충

지류로 관리를 하였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제출여부 검증도 불명확하였고, 월 마다 쌓여 있는 지류 보고서들을 관리 하는 것도 어려웠었습니다. 또한 단순 검증 실수도 종종 발생 하고, 지난 이력을 찾는 것 역시 어려웠었습니다.

 

 

 

 

 

스팬딧을 선택한 이유

1. 전자보고서로 관리가 가능하다.

지류 보고서 관리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하였기에 스팬딧을 선택하였습니다.

 

2. 폴리시라는 구분값이 가능하다.

증빙 보고서 종류가 다양한 회사로써 폴리시로 각각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었습니다.

 

3. 각각 카테고리(계정) 별로 규정을 할 수 있다.

복지 및 법인카드 사용 규정을 각각 설정해 둘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팬딧 도입 효과

1. 보고서 관리가 편리해졌다.

100건 정도가 넘는 보고서가 매월 말에 쌓이기 때문에 늘 보관과 검증이 문제였었는데, 필터 검색으로 보다 편하게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2. 직원들이 수기로 작성하던 보고서를 앱이나 웹으로 간단하게 올릴 수 있게 되었다.

 

3. 제출여부 검증이 가능하다.

카드 내역과 함께 보고서 제출 여부가 보여서 100% 보고서 제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스팬딧 대표 기능

1. 전자보고서로 관리를 할 수 있다.

2. "폴리시"라는 기능을 활용하여 회사의 필요대로 커스텀 할 수 있다.

 

 

스팬딧, 브랜디, 고객사인터뷰, 법인카드, 보고서관리
기업을 건강하게, 지출 및 비용 관리 플랫폼 - 스팬딧(Spendit)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