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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인터뷰 - 파킹클라우드 최미옥 매니저 님

고객사 인터뷰

by 스팬딧 2021. 10. 19.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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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팬딧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경비 처리 방식은 별도 솔루션 없이 많은 경비를 처리하다 보니 놓칠 수 있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스팬딧의 여러 기능을 통해서 자료분석이나 모니터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외부 업무를 보면서도 장소에 제약 받지 않고,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경비 보고서를 상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그게 어느 정도까지 가능할 지 의문점이 있었는데요. 기존에는 경비 처리를 위해 월 1회 취합하여 보고를 받고 있었는데, 그렇다 보니 경비에 대해서 제대로 파악해서 결재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스팬딧을 도입한 현재로서는 실시간으로 경비 보고서를 검토하다 보니 불필요한 경비 건에 대한 모니터링이 강화되었습니다.

 

 

스팬딧 사용으로 불필요한 지출 건들의 파악이 가능하다 보니까 저희가 경비 관련 통제 기능을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도입 2개월 차만에 스팬딧 도입 비용을 절감된 경비로 모두 충당하였습니다. 그만큼 스팬딧을 통한 경비 모니터링 강화가 큰 몫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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